《멤버들이 원영이에게》
채연 : 센터로서 열심히 활동해줘서 고마워♡ 너의 애교는 모두를 행복하게 해♡
민주 : 우리 막내 원영이! 벌써 데뷔하고 반년이 지났구나! 언제나 반짝반짝 빛나는 원영이를 보면 힘이 나!! 잔소리를 많이 해서 미안해. 앞으로도 힘든 일이 있으면, 언제든 의지해줘!!♡
채원 : 원영아! 어린데도 센터로서 부담감도 클 거고 정말 힘들텐데, 진짜 잘하고 있어! 항상 IZ*ONE을 빛내줘서 고마워.
히토미 : IZ*ONE의 꽃 원영이!! 언제나 어리광부려줘서 정말 귀엽고 치유받고 있어♡ 앞으로도 많이 어리광부려줘~!!
혜원 : 원영아, 제일 어린데 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대견하구나. 역시 원영이야♡ 최고.
은비 : 원영아, 센터에 서는 건 힘들겠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줘서 그런 모습이 귀엽고 대단하다고 생각해.
나코 : 센터로서 힘든 일도 많을텐데, 앞으로도 같이 힘내서 활동해나가자!!
유진 : 언제나 우리의 무대를 이끌어줘서 고마워!! 앞으로도 같이 열심히 하자!
예나 : 막내지만, 센터라는 큰 역할을 언제나 책임감을 가지고 멋지게 임하는 자세가 정말 존경스럽고 고마워 원영아♡ 사랑해♡
유리 : 센터를 맡을 때도 많아서 엄청 부담감이 클 거라고 생각하지만, 정말 잘하고 있고 고마워. 사랑해.
사쿠라 : 언제나 IZ*ONE의 중심에서 빛나줘서 고마워. 다리 길이를 볼 때마다 매일 깜짝 놀라게 돼.
422 3 5년 전
© 2025 tipu. All rights reserved.